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가설
3. 연구 설계
4. 연구 결과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성과 성과의 관계에 대한 다 수준 모델 제안
대한경영학회지
2021 .12
심리적 거리로서의 가상성과 시간적 거리: 제품 정보 유형의 제품 태도에 미치는 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 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5
정책PR 활동에서 가상 인플루언서의 공간 가상성과 정보 의인화 정도가 정책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4 .03
심리적 거리감과 스토리텔링 메시지 소구유형에 따른 설득 효과: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11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The Effect of Message Construal Level, Temporal Distance and Consumer's SNS Self-efficacy on Consumers' Attitude Toward SNS Fashion Advertis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Ecology
2015 .01
[기획] “메타버스”의 인간 커뮤니케이션 조건에 관한 시론 진화하는 가상성에 관한 탐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2 .12
The Impact of Social Distance on Mask Wearing Behavior A Construal Level Perspective
PR연구
2021 .01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실재감, 공간능력, 및 심미감이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교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08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Message Appeal Strategies for Internet Shopping Malls: Exploring the Virtual Distance of Metaverse Avatar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5 .02
A Study on the Plan of Activation of Library by Utilizing the Virtual Reality and Augmented Reality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22 .03
비전 소통과 구성원 태도의 관계에서해석수준의 조절효과
리더십연구
2016 .01
수사적 표현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효과: 반어법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0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