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재생관광지의 스토리텔링에 따른 지역 브랜드가치, 브랜드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지역브랜드자산이 지역태도, 축제성과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관광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6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제주섬관광 속성이 지역 브랜드이미지와 지역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Societal fragilities and resilience: The emergence of peoplehood in Belarus
Journal of Eurasian Studies
2021 .08
강원 지역 이미지가 지역농산물 브랜드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전통주 품평회 입상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향토음식이 지역이미지, 음식관광 및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 향토음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02
지역 먹거리계획에 대한 정책 이해도 연구 -춘천시민을 대상으로-
식품유통연구
2022 .09
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Sustaining customer engagement through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0 .01
농산물 구매선택 속성이 로컬푸드 직매장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공공 여가시설 만족과 여가정책 만족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여가인식의 조절효과: 국민여가활동조사(2018)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브랜드 진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과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커피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포항 향토음식의 품질속성과 대중화 및 관광상품화 방안의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4
향토음식체험이 지역이미지와 지역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전주비빔밥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8 .04
The Influence of Event Quality on Brand Value, Satisfaction and Recommend Intention as perceived by Local Food Event Participants : Case of Miderdok Festival in Changwon Provin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