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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인 학습자 비음 종성 /ㄴ/, /ㅇ/ 음절의 발음 오류 재고-한·중 음절 유형을 통하여-
한국어 교육
2017 .01
중국인 학습자의 한국어 /ㄴ-ㄹ/ 연쇄 발음에 대한 연구
문법교육
2015 .01
韓國漢字音의 一音節化 경향에 대하여‒1・2等韻을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18 .01
연령에 따른 정상성인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력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발달장애학생의 교육용 어휘목록』Ⅰ, Ⅱ단계의 어휘에 나타난 말소리 특성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9 .01
일음절 낱말 과제에서 살펴본 한국 아동의 자음정확도와 습득 연령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4세 아동의 음운환경에 따른 /ᆯ/ 조음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베트남인 한국어 학습자의 이중모음 유형에 따른 음절 길이 변화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Acquisition of Syllable Structure in Jordanian Arabic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한국어 명사 어절 재인에서 나타나는 음절교환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인지 및 생물
2018 .01
육자진언(六字眞言)의 표기와 명칭에 관한 고찰
한국비즈니스연구
2022 .12
미얀마어에서 영어 음절말 자음 실현에 대한 연구
동남아연구
2022 .08
Influence of Upper Frequency Boundary on Consonant Perception in Normal Hearing and Cochlear Implant Adults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7 .07
비단어 따라말하기 전산화 과제 분석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일본어 발음교육에 관하여 -促音과 撥音의 교육방법-
일본언어문화
2020 .01
다문화가정 유아의 글쓰기에 나타나는 철자오류의 특성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2
음운 인출 및 배열 처리능력 평가를 위한 무의미 음절 따라말하기 검사의 개발 및 적용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한국어 어두 음절의 음높이 상승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조음음운장애아동의 음절정확도·오류자음 수 그리고 말 명료도 간의 상관관계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5 .06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학습자의 음절말 자음군 연음 발음 양상 및 특성
한국어 교육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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