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6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잘트만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관광자의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 도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11
문화예술관광 경험품질이 기억에 남을만한 관광경험(MTE)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익산 뉴트로 감성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자아이미지 일치성, 집단응집력, 정서적 연대가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MTE)에 미치는 영향: 여행관여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2 .09
스마트관광 정보기술과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MTE)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22 .03
지역축제의 전략적 체험모듈(SEMs)에 따른 러브마크 형성이 방문객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평창효석문화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11
기억에 남을 만한 관광경험(MTE)이 관광 참여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주지역 농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산업혁신연구
2024 .03
접점종업원의 전문성과 커뮤니케이션이 러브마크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접촉 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12
관광경험품질에 따른 문화예술관광객의 시장세분화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기억할만한 관광경험이 농촌관광객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게재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기도 양평 농촌체험마을을 대상으로
관광진흥연구
2022 .02
테마파크 체험요소가 러브마크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8 .12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MTE) 회상이 주관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자전적 기억의 기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4
Investigating the Role of Memorable Tourism Experience towards Revisit Intention and Electronic Word of Mouth: A Study on Beach Tourists
유통과학연구
2024 .02
감각유산이 러브마크, 트랜스포메이션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연구: 항공사 특화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관광지의 브랜드 동일시가 러브마크,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2
공연관광의 감성적 경험이 러브마크, 동일시, 관계지속의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8
관광객의 경험품질 인식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외래관광객들의 한옥경험요소가 관광가치, 러브마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Schmitt의 경험마케팅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0 .11
레스토랑의 경험적 가치가 러브마크, 로열티 형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1
노인관광객의 시간지향성과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 간 관계 분석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