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학습자 주도 평가의 효과성 고찰
창의정보문화연구
2020 .01
초등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AI기반의 학습자 주도 평가의 효과성 고찰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8
문제해결 방식에 의한 소프트웨어 교육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프트웨어 기초 교육에서 수업 방식에 의한인문대학생의 디지털 마인드 변화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초등학교 실과 교육과정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개선방안
창의정보문화연구
2021 .01
대학에서의 새로운 교수학습방법 적용에 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짝 프로그래밍을 이용한 소프트웨어 교육이 예비 초등 교사의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교구로봇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프로그래밍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컴퓨팅 사고 활용 방안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문제해결학습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교육 효과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비전공자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교육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프트웨어 교육 프레임워크와 학습요소의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소프트웨어 품질 평가를 위한 정량적 자료 예측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빅데이터를 이용한 국내 소프트웨어교육의 평판분석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12
게임프로그래밍을 통한 초등 융합 소프트웨어교육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2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소프트웨어 교육에서의 평가의 현황과 방향
질적연구
2018 .05
단계적 블라인드 프로그래밍 실습과정을 적용한 소프트웨어 기초교육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소프트웨어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을 중심으로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자발적 참여 교육 학습자가 기대한 교수자의 특성이 교육 효과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학습자 중심 수업에 대한 학습자 반응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