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당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20대 여성고객의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고객 만족도, 관계지향성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이미지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판매 지향성(Sales Orientation)과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이 고객몰입, 고객과의 장기관계에 미치는 영향: 제약유통채널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11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사랑에 미치는 영향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2 .12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을 통해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17 .03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항공사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4 .12
어떻게 고객을 당신의 열성적인 팬으로 만들 것인가? 경험 품질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친환경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9
커피전문점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종업원브랜드자산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서비스접점 요인이 경험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고가 · 저가 가격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의 커피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항공사의 서비스속성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선 저가항공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신협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4
판매 지향성(Sales Orientation)과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이 고객몰입, 고객과의 장기관계에 미치는 영향: 제약유통채널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01
전통시장의 브랜드자산, 브랜드신뢰 및 장기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