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2024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12
2021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1 .12
2022 기부 경험 및 기부 문화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12
코로나 시기 영국인의 기부행동에 관한 연구: 영국 Z세대의 비영리 자선기관에 대한 신뢰도를 중심으로
국제학논총
2022 .12
중국 자선단체 발전의 정치적 함의
한국동북아논총
2017 .06
아시아 기부 문화에 필요한 창조적 파괴
벤처혁신연구
2020 .01
학교 내 인간관계 형성에 대한 시론적 고찰: 영화를 중심으로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8 .0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심리적 거리와 기부 참여 방식에 따른 기부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분노와 불안의 감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고령화사회의 연금 관련 기부제도 도입과 세제지원 방안 : 기부연금과 연금기부를 중심으로
조세연구
2019 .03
가구 단위의 세속적 기부, 종교적 기부, 상호부조적 기부행동 간 관계와 영향요인에 관한 비교 - 기부규모와 기부노력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0 .02
기부가격의 변화가 기부노력에 미치는 영향 - 중산층 이상 가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0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돋보기] 기부도 특별하게 하는 2030 : MZ 식 기부 유행에 ‘기부 연계 마케팅’ 펼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3
비영리자선단체에 대한 시민의 신뢰 연구: 구세군의 의사소통과 고객참여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20 .05
2017 기부 및 사회 이슈 트렌드 분석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04
단일 감정 기부 광고와 혼합 감정 기부 광고의 효과에 대한 변증법적 사고의 조절 역할: 텍스트마이닝과 실험연구
소비자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