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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발전에 따른 2D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의 변화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08
20세기 한국 애니메이션업계 종사자의 구술사 연구 : 한국 애니메이션업계의 형성 경위 및 교양학의 ‘방법’으로서의 대중문화 탐색
교양학연구
2018 .06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해외 진출 전략
무역연구
2015 .01
일본문화산업 속 애니메이션 콘텐츠 활용 방식과 전략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흥행 전략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6 .12
中國動畫角色造型設計的特點與發展策略硏究
인문사회 21
2022 .04
한일 애니메이션 기업의 사례 연구로 본 비즈니스 구조와 마케팅전략의 필요성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3D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서사 기법과 구조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자극 제시 유형에 따른 노년층의 동사 이름대기 검사 수행 비교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이미지생성AI시대 애니메이션학과의 교과·비교과 운영 안 연구: AI기술융합 과정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4 .08
단편 애니메이션 감상을 통한 문화예술교육 수업 - 김준기의 <인생>을 중심으로 -
미술교육연구논총
2016 .05
일본 아동용 대중문화의 사실주의적 기계 묘사 : 거대 로봇 애니메이션의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일본연구
2024 .02
한국형 콘텐츠 지식재산(IP) 산업 형성의 정책적 배경에 대한 연구: 애니메이션-캐릭터 산업 정책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4 .08
한국 거대 로봇 애니메이션사에 투영된 한국인의 문화코드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12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귀여움 표현 요소 연구 : 이등신 캐릭터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08
日本のテレビアニメに表れる女子児童の言葉遣い-日本語母語話者と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認識を比較して-
일본언어문화
2016 .01
북한 전쟁 만화영화를 통해 살펴본 안보 담론 변화 연구
통일연구
2023 .05
미술사를 활용한 초등 융합형 수업 사례 연구 - ‘동굴벽화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미술교육연구논총
2015 .05
디즈니 애니메이션 악당 캐릭터의 색채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12
AR·QR 그림책 애니메이션의 시지각 확장성 연구: 그림책 〈여기가 어디지?〉의 설계적 특징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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