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 학생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의 내용과 현장적용의 문제점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2 .06
델파이 조사를 통한 장애 학생의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의 타당성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STEAM 심화과정 교사연수에 참여한 초․중등교사들의 STEAM에 대한 인식 비교
교과교육학연구
2016 .01
장애학생의 진로와 직업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프로그램 모형개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STEAM 심화과정 교사연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특수교육에서 STEAM 교육 적용을 위한 예비 초등특수교사와 예비 초등교사의 인식 및 요구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5 .01
유아 STEAM 교사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델파이 조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10
융합인재교육(STEAM) 심화과정 연수에 대한 초·중등교사의 인식 및 교육요구도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6 .01
STEAM 교육을 경험한 교사들의 STEAM 교육에 대한 인식 변화: CBAM의 관심 단계, 실행 수준, 실행 행태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8 .01
유아교사의 STEAM 교육 적용에 대한 인식 및 교사교육 방안에 대한 요구
유아교육학논집
2017 .02
STEAM 교육의 한계와 개선방향 -STEAM 교육 전문성을 가진 교사의 견해를 바탕으로-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장애학생을 위한 STEAM기반 경제교육에 대한 질적연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스마트러닝 기반 STEAM 직업교육 프로그램의 적용이 특수교사들의 직업수업 운영에 미치는 영향 및 지원요구 고찰
장애와 고용
2016 .02
특수학교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장애 학생 읽기 지도 실태 분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STEAM 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STEAM 관련 교육 경험한 교사중심으로)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0 .01
Kirkpatrick의 4수준 평가모형에 기반한 융합인재교육 기초과정 연수 프로그램의 평가
현장과학교육
2018 .01
특수교육대상학생의 경제교육 실행에 대한 교사 요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9 .01
R-러닝 기반 STEAM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유아교육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