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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METHODS
4. RESULTS
5. DISCUSSION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게임의 활성화를 위한 법제도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18 .11
2020 가상현실(VR) 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2019 가상현실(VR) 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18 가상현실(VR)게임사업체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12
가상현실게임 활성화 방안 연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5
가상현실 특성을 반영한 VR 프로그램 기반 수업 적용 및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0 .01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게임 전시회의 VR 재미가 참가자 만족 및 스토리텔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G-STAR 방문객 대상으로 -
Tourism Research
2019 .01
가상현실(VR) 산업의 한·중 비교와 정책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4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가상현실게임 법제도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자폐성 장애 아동 실생활적응기술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기능성게임 고찰 및 행동주의 심리학적 적용 요소 제안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21 .12
스마트관광 가상현실체험요소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존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5
VR 게임의 어포던스 유형이 혁신성 지각을 통해 지속적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G·STAR 2017 방문객 대상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Column : 김소연 기자의 ‘영화로 보는 茶 이야기’ ⑰ 애프터양] 잎차는 하이퀄리티·가루차는 로퀄리티?
매경럭스맨
2023 .10
가상현실게임 유통 활성화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KOCCA포커스 16-02호] 가상현실(VR) 게임 개발 활성화 전략
[KOCCA] KOCCA포커스
2016 .05
가상현실게임 이용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VR교육형 게임에 대한 학생의 몰입도가 학습효과에 미치는영향메커니즘 연구
인문사회 21
2022 .12
가상현실 VR 비디오게임에서 햅틱 수트가 미치는 심리적 영향에 관한 연구 : 자기 귀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3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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