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 -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스페이스 브랜딩 구현을 위한 SPA매장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circul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Circul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Circulation-1830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SPA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탐색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외모관심에 따른 SPA브랜드 인지, 구매경험 및 속성에 대한 태도 차이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패션브랜드 매장의 입구디자인에 관한 연구 : 대형몰에 입점한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메디컬 스파 공간구성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트렌드 분석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5 .12
럭셔리와 SPA 플래그십 스토어 체험 -점포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쇼핑가치에 따른 SPA 브랜드의 Visual Merchandising요인이 쇼핑감정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7 .01
20∼30대 여성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형과 한국형 SPA 브랜드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SPA브랜드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팝업스토어의 형태와 효과에 관한 연구 - 이커머스 중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파사드 디자인 유형별 고객유도와의 관계 및 특성연구 -SPA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고객 여정 분석을 통한 SPA 브랜드 매장 오프라인 서비스 디자인 제안 -H&M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