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추구 혜택이 글로벌 SPA브랜드의 유 · 아동복 제품에 대한 점포 속성 평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복식
2016 .04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SPA 브랜드 인식 연구
복식
2021 .06
휴먼브랜드의 속성이 20대 소비자의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송인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8 .01
SPA 브랜드의 의류치수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5 .01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소비자의 가치지향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선호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01
패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패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4 .02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 평가와 브랜드확장의 관계 연구 : 모바일페이 서비스로의 확장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9
트윈세대의 패션 브랜드태도 : 인지도,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1
Effects of Brand Heritage Mediated by Perceived Self-Efficacy on Brand Loyalty with Nutricosmetics Consumers
동아시아식생활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10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브랜드 역사, 브랜드 원산지와 제조원산지 일치여부, 과시적 소비성향에 따른 선호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7 .01
Qualitative Study on the Benefit Sought and Brand Loyalty by Product Category of the Luxury Goods : Through In-depth Interviews with Professionals in Fashion Indust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06
가상 팝업스토어 경험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24 .10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An Exploratory Study on Identification of Age/Occupation Wise Brand Experience Factors for Lingerie Buying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8 .06
기능적, 상징적, 경험적 브랜드 이미지, 만족, 신뢰, 충성도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12
유아동복 브랜드의 종류와 추구이미지에 따른 브랜드 로고의 색채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4 .05
Examining the impact of attributes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influencing loyalty to Korean ramen among Chinese consumers using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nd artificial neural network analysis
Journal of Nutrition and Health
2024 .10
패션브랜드의 쇼핑맥락에서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