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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 360VR 스티칭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11
차세대 360˚ VR 서비스 구현을 위한 메타데이터 활용 목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360 VR 기반 2D 이미지 활용 방안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10
케플러 워크플로우를 통한 파이프라인 기반 워크플로우의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12
VR 교육과정에 대한 고찰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6 .01
VR기반 안전 교육콘텐츠 현황과 전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10
방사선비상진료 대응 VR교육을 위한 VR교육 모니터링 시스템에 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실사 기반 VR 360˚ 콘텐츠 촬영 장치 비교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16 .09
플로우(flow)의 요인이 VR 영상콘텐츠와 HMD의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9 .07
VR 게임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과학 워크플로우 시스템을 위한 프로파일링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개선된 Seam Finder를 이용한 360 VR 이미지 스티칭 기술
방송공학회논문지
2018 .09
카메라 센서 정보 기반 이미지 클러스터링을 이용한 360 VR 이미지 제작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스토리텔링 지원을 위한 효율적인 VR 콘텐츠 저작도구 개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5
가상현실을 활용한 뉴미디어아트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도시건설 분야의 3D-VR 산업동향 분석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11
일반 및 특수 교육과정에서의 가상현실(VR) 적용 연구 고찰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협력적 사고 함양을 위한 VR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 설계 및 검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Examining the Application of Human_Computer Interaction in VR Research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주민참여형 가로공간설계에서 가상현실(VR)의 활용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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