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진지한 여가로서의 한류 콘텐츠 소비, 한국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 의도의 영향 관계 - 필리핀인 잠재 관광객 사례 -
관광연구논총
2019 .11
한국방문 대만관광객의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2 .02
한류경험유형이 한국의 관광지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관광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독일 관광지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6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축제선택속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적서비스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8
민족 관광지의 진정성 인식이 관광객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 애착도와 관광 행복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공항 서비스 품질이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광지로의 국제공항, 관광 경험으로의 국제공항 서비스 -
관광연구논총
2020 .02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해양관광지의 SNS 마케팅 특성이 관광지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0 .01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한류경험유형이 한국의 관광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 유학생을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관광지를 재방문하는 이유: 전주한옥마을 재방문객을 대상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도시재생 관광지의 정체성에 따른 관광지 애착도 및 행동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3 .08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지 서비스품질 인식, 이미지, 선택 의도의 영향 관계 및 친숙도의 조절 효과분석: 강원도 남이섬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