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패션 인플루언서 진정성이 팔로워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팬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Messag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11
Mess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new year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미용교육의 상호작용적 특성과 지각된가치 및 팬쉽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1 .01
프로야구 구단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활동과 관중의 팬십 및 구전의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19 .01
미용교육의 서비스 품질과 강사진정성이 팬쉽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K팝 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방탄소년단 팬의 광고 이미지 일치성 인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10
프레이밍에 따른 메시지 수용태도가 프로스포츠구단의 윤리경영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10
환경메시지 프레이밍이 제로웨이스트 화장품 소비자 반응과 지각된 위험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6
MESSAGES OF CHIN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 자기통제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4
일반인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팔로워의 팬십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체성 일치도 수준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4
Spatial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The waves are mess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온라인 상품구매에서 희소성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 부정경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스포츠의류 선호브랜드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신뢰, 브랜드팬쉽 및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야구용품 구매자의 선호도 분석: 조절초점과 해석수준, 메시지 틀의 역할
체육과학연구
2018 .01
프로야구 팀 브랜드 스키마를 구성하는 인지적-정서적 연상 간의 링크에 관한 탐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