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활체육 프로그램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 자기통제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4
인쇄광고에서 메시지주장의 표현 형태와 광고효과 : 제품유형, 모델유형,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온라인 상품구매에서 희소성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설득효과 - 부정경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Message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new year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Messag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11
스포츠 스타 모델 이미지와 메시지 프레이밍간의 지각된 적합성이 수용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정치 후보자의 모바일 메시지에 대한 흥미와 짜증이 후보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메시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5
기부광고의 모델 표정이 광고 선호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해석과 메시지프레이밍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자기해석수준과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이 도핑예방 메시지 설득력과 도핑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6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모바일 정치광고 문화의 메시지 유형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속성이 유권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MESSAGES OF CHINA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정치 후보자의 모바일 광고 메시지 유형에 따른 인게이지먼트 속성과 유권자 반응의 차이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저관여 제품의 포장 디자인이 소비가치, 메시지 관여도,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Spatial Messag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스포츠중계에서 가상광고의 맥락 일치성에 따른 브랜드자산과의 관계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