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서론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연구 방법
연구 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패션 인플루언서 진정성이 팔로워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팬쉽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매력적인 외관 디자인 특성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SNS 태권도 인플루언서 진정성과 매력성이 팔로워 팬십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0 .02
국내 대학생들이 인지하는 SNS 스포츠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의 브랜드신뢰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효과적인 인플루언서(Influrencer) 마케팅 전략 개발 제안
기초조형학연구
2020 .02
짧은 동영상 앱 틱톡의 교육 인플루언서 특성이 온라인 지식 콘텐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중국 개인방송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콘텐츠 태도를 매개하여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소셜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와 팔로워 간의 신뢰 구축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인플루언서 속성이 브랜드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지속의도와 제품구매의 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4 .09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뷰티 브랜드 동영상 튜토리얼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골프 인플루언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02
인플루언서의 신뢰성과 매력성이 관계유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Z/Y세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간 유사성과 광고 효과
조형미디어학
2025 .02
2단계 커뮤니케이션 이론을 활용한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연구-브랜드 태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SNS 뷰티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플루언서 신뢰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커트패턴을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2
틱톡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신력이 중국 소비자의 스포츠 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틱톡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가상 인플루언서의 SNS 콘텐츠 활용 유형 및 소비자 반응 분석 -가상인플루언서 ‘로지’의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구매의도와 뷰티 인플루언서의 신뢰성, 정보수용, 제품태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가상 인풀루언서의 실재감과 애착이 콘텐츠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불편감을 매개변인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