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광고홍보학 전공교육에 대한 선행 연구 고찰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홍보학 전공교육 현황 및 개선 방향에 대한 재학생과 교수의 인식 연구: 대학소재지에 따른 비교분석을 토대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광고홍보학 전공의 위상 재정립을 위한 교과과정 현황 및 방향성 진단 : 7가지 핵심코드에 따른 국내외 대학의 사례 분석을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새로운 광고 교육을 위한 융합교육과정 플랫폼에 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전문역량 강화를 위한 광고홍보학 전공의 교육체계 개선 방향 : 현행 NCS 체계에 대한 재학생-교수-실무자 인식 분석을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Perception of Public Relations Majors and Non-Public Relations Majors on Public Relations Studies and The Industry
PR연구
2019 .01
광고홍보학 연계교육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환경교육 전공자들의 전공선택동기, 전공만족도, 환경교육 직업 인식의 관계: 사회적 자본의 매개효과
환경교육
2020 .09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대학생의 전공교육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 요인 탐색: K 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4 .08
광고PR분야 NCS 기반 교육과정의 적합성 및 효과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채용공고 내용분석 및 NCS 교육 이수 실무자 대상 조사를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1
의미연결망분석과 토픽 모델링에 기반한 광고PR 분야 소셜 미디어 연구 동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무전공제 학생의 전공탐색 및 전공선택에 관한 질적 연구 : H 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취업진로연구
2024 .09
상호지향성 모델로 알아본 정부광고에 대한 이해와 오해
광고연구
2022 .12
<홍보학연구> 기획특집 ‘PR연구방법의 방향과 과제’
PR연구
2015 .02
대학생의 전공인식도가 전공만족도 및 4차 산업혁명 연계전공 선택 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건국대학교 힐링바이오공유대학 사례
인문사회 21
2018 .01
작업치료(학)과 대학생들의 전공 선택 동기에 따른 전공만족도와 전공성취도에 관한 연구
대한고령친화산업학회지
2015 .01
우리나라 PR학 연구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PR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