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PR 전공자의 비판적 사고성향과 학습유형의 특성분석
광고연구
2009 .03
전공교육의 개편 방향 정립을 위한 광고홍보학 전공생들의 인식 탐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새로운 광고 교육을 위한 융합교육과정 플랫폼에 대한 탐색적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홍보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광고연구
2019 .09
의미연결망분석과 토픽 모델링에 기반한 광고PR 분야 소셜 미디어 연구 동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한국 광고홍보학 연구경향 언어 네트워크 분석 : 『광고연구』, 『광고학연구』, 『홍보학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에 게재된 논문의 핵심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1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홍보학 전공의 위상 재정립을 위한 교과과정 현황 및 방향성 진단 : 7가지 핵심코드에 따른 국내외 대학의 사례 분석을 토대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학과 교육학의 학제 간 융합 가능성 진단을 위한 고찰 : 광고의 교육적 효과 연구에 관한 메타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를 활용한 교육(AIE)의 교수학습 모형 적용에 관한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02
국내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대학의 광고PR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산ᐨ관ᐨ학 스타트업 전문가를 대상으로한 AHP분석과 심층면접을 통한 광고PR 대학교과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9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