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적 특성에 따른 온라인 구매 후 불평행동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과 영국 소비자의 불평행동 형성 과정 비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SNS 이용자의 사회비교경험이 뷰티관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SNS 광고 특성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패션관련 SNS 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태권도장에서 학부모소통에 활용한 SNS특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중국 여성 소비자의 한국에 대한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 패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SNS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방(Bag)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배드민턴용품 브랜드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