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어촌체험마을에 대한 이미지가 브랜드 진실성, 흥미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포어촌체험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8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한 어촌민박 활성화 모델에 관한 연구
해양비즈니스
2019 .01
어촌체험마을의 환경특성과 체험프로그램이 관광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기장군 공수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한국과 중국 어촌관광정책 변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배후도시 특성이 어촌체험휴양마을 소득에 미치는 영향
해양비즈니스
2022 .12
격포어촌계의 사회적 성격에 대한 문화사적 연구 - 어촌 사회적경제와 커먼즈의 관점-
지역사회연구
2022 .09
고흥군 복합형 어촌계의 입지에 따른 효율성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연구
2021 .01
어촌경제중심지로써 어항 및 배후어촌의 공간구조분석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21 .11
관광객 특성에 따른 어촌체험프로그램 선택의 영향력 분석
농촌계획
2020 .01
빅데이터를 활용한 어촌체험휴양마을 방문객의 경험분석 - 화성시 백미리와 양양군 수산리 어촌체험휴양마을을 대상으로 -
농촌계획
2021 .1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국내 대형 항공사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개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8
농·어촌체험마을 방문객의 농어촌관광 체험요인이 농어촌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경상남도 농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1
서비스 디자인 관점에서 어촌민박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해양비즈니스
2021 .01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제품군과 소비자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개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내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2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1
어촌 공동시설의 기능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