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설계
Ⅳ. 브랜드 진정성 척도 개발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진정성 연구 고찰과 미래 과제에 대한 탐색 :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나타난 진정성의 개념과 척도, 연구경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과학연구
2020 .04
항공사 브랜드 진정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LCC와 FSC의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호텔종업원의 진정성이 고객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기업진정성과 브랜드진정성 및 광고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진정성의 하위차원에 대한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항공기 고유성 지각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2
역사문화관광에 대한 진정성이 만족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천 개항장 야행 행사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24 .01
관광객체 진정성 측정척도 개발
관광학연구
2024 .09
문화유산관광에서의 Push/Pull 요인이 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0
PR 영역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진정성 척도 및 비교 연구: CSR과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의 진정성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2015 .01
The Effects of Social Media Perceived Authenticity on the City Brand Attachment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12
‘진정성’ 구축과 복수성 : 동아시아 군함도(軍艦島) 사례에서
아시아리뷰
2016 .08
‘authenticity’ 개념의 음악학적 적용: 한국 서양음악계에서 나타나는 징후들
음악이론연구
2016 .01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2
한국 제품 브랜드 진정성 선행요인들이 브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6
문화유산 관광에서의 Push 및 Pull 요인이 객관적 및 실존적 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6 .01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네트워크 프랜차이즈 치과 클리닉을 중심으로 -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