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요약
I. 서론
II. 문헌연구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대학생들의 펨버타이징(femvertising) 관점에 대한 포커스 그룹 인터뷰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펨버타이징(femvertising)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소비자 성별, 연령, 페미니즘에 대한 태도의 차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Attitude toward Femvertising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여성들의 권익신장을 위한 글로벌 펨버타이징 광고 캠페인 사례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AI기반 디지털 광고효과 연구 : 맞춤화광고와 개인화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8
정부에 대한 신뢰가 정부광고 인식에 미치는 영향: 가치-태도-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4 .02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 · 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7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장노년층의 디지털에이징 실태와 액티브에이징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한국사회의 웰에이징 개념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25 .02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페이스북에 대한 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침입성과 광고태도의 이중직렬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광고콘텐츠의 기호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익 추구 목적으로 제작된 국내 TV 광고 내용분석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6
공연예술 콘텐츠의 온라인 강제노출 광고 전략
연기예술연구
2020 .01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국내,외 가상광고 현황 및 국내 가상광고 활성화 방안 :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