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미디어 광고산업의 미래전망과 인력수요 분석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미디어융합시대와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중국 광고산업의 현황과 전망
광고연구
1994 .08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인터넷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동서언론
2001 .12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광고산업 분석 및 전망(2010년 4분기)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1 .06
미디어 융합시대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2017년 미디어 시장 전망
미디어와 교육
2016 .12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산업의 미래전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산업의 미래전망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계층적 분석과정을 이용한 광고매체 인터넷의 평가 및 수요전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7 .09
중장기 인력 수요 전망과 진로 지도
진로교육연구
1996 .11
스마트 미디어 광고 선정성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