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들어가면서
Ⅱ. 방송미디어환경변화
Ⅲ. 미디어융합 시대 방송광고
Ⅳ. 조사 연구 결과
Ⅶ. 결어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미디어 융합 시대에 한국방송광고공사 발전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미디어 경제와 콘텐츠] 융합시대의 미디어 산업 연구 : 현황과 전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미디어 융합시대 광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융합미디어 시대 보편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상파 광고제도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7 .09
[08-02]미디어 융합의 현황
[KOCCA] KOCCA포커스
2010 .05
유비쿼터스시대의 디지털미디어광고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뉴미디어 환경하의 지역광고 산업 육성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존재는 미디어다 : 새로운 시대, 새로운 미디어론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미디어 융합에 따른 방송산업 구조의 변동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10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뇌 · 융합 연구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19 .06
스마트 미디어 광고 선정성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4 .01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광고기본법 제정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