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 게임의 현황과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 콘텐츠 분석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산업진흥 중장기계획 (2008년~2012년)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콘텐츠 산업진흥법 개정에 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2 .02
['13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05~'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2012 콘텐츠산업통계 제4부 게임산업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3 .03
2011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2 .12
['14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학교 게임동아리 게임산업 문화진흥 활용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와 미디어 문화교육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방송영상 콘텐츠산업 진흥정책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7 .03
아케이드 게임산업 진흥방안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13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요약('08~'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청주권 철도이용환경 개선방안
연구보고서
2014 .06
청주권 철도이용환경 개선방안
연구보고서
2014 .06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산업의 이론적 형성 과정과 사례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9
2014 창조산업과 콘텐츠 5,6월호 : 문화로서의 게임
[KOCCA] 케이콘텐츠
2014 .06
['13 콘텐츠산업통계] 게임산업 종사자 수('10~'12)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산업콘텐츠 읽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산업콘텐츠 읽기
벤처다이제스트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