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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와 미디어 문화교육의 랑데뷰
2. 멀티 리터레시아 문화기호학의 방법론
3. 맺음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산업의 이론적 형성 과정과 사례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9
에듀테인먼트 개념의 재개념화를 위한 기초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8 .01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인식 조사: 신문기사의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05 .01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마케팅의 이론적 틀과 N-세대의 기회파악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03
초등학교 소프트웨어 교육에서 에듀테인먼트 특성에 대한 주관성 유형 탐색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에듀테인먼트 관련 연구를 통한 에듀테인먼트 재개념화에 대한 검토 -최근 6년 간(2008-2013년)을 중심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4 .01
[2003 키워드 따라잡기] 지식의 천민 민주주의 혹은 유쾌한 에듀테인먼트
중등우리교육
2004 .01
에듀테인먼트의 학교적용에 대한현직교사의 인식 및 요구 분석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5 .01
디지털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개념과 발전방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8 .01
에듀테인먼트를 활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어린이미디어연구
2020 .09
에듀 게임의 현황과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청주 에듀 게임콘텐츠 산업진흥연구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유아대상 교육용 게임 콘텐츠에 대한 연구 : 공간과 기하 영역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08 .06
로봇활용수업의 에듀테인먼트적 특성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2 .01
고유가시대에 대비한 에듀테인먼트 관광상품 활용 방안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11
유아용 에듀테인먼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부모의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0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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