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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에듀테인먼트 디자인 산업의 이론적 형성 과정과 사례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3 .09
에듀테인먼트 개념의 재개념화를 위한 기초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08 .01
[2009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미래 게임기술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 이용시간 현황(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8
[2005 게임백서] 6부 2장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7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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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2004 게임백서] 6부 2장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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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2003 게임백서 6부 2장(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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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2006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8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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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 러 관계 현황과 전망
관훈저널
200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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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보고서(ALIO)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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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콘텐츠와 미디어 문화교육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전세계 게임 유형별 이용자수 현황 및 전망(2006~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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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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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일본 게임시장 결산 및 전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8 세계게임시장전망세미나] 일본 게임시장 결산 및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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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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