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배경
Ⅲ. 연구모형
Ⅳ. 연구 방법
Ⅴ.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화형 AI 음성쇼핑 서비스 연구: MZ 세대 vs.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학연구
2021 .01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스마트홈 기술의 사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1 .01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고령소비자의 비대면 상거래 이용에 미치는 영향 요인: 소비자 혁신성과 스마트폰 이용능력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12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쇼핑 이용자 특성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O2O 쇼핑동기가 신뢰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4
모바일쇼핑 특성 고객만족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지역별 소비자 인구통계특성 및 쇼핑시설 이용 형태가 온라인 쇼핑 비율에 미치는 영향 분석
부동산경영
2019 .01
[마케팅] 쇼핑, 놀이가 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마케팅] 홈쇼핑, TV 밖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판매원 능력에 따른 의류 소비자의 쇼핑 성향이쇼핑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쇼핑지각과 충동구매의 관계에서 경제적 효익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인터넷쇼핑몰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4
모바일 쇼핑에서의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 척도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