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제안 방법론
3. 실험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평가 분석을 위한 멀티태스크 순환 신경망 모델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VOC와 외부채널간의 고객 피드백 차이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Channel Parameters Estimation in V2V Networks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순환신경망을 이용한 도플러 채널 예측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8 .04
5G/6G 통신 채널 특성 및 채널 모델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2
순환 신경망 기반 열관리 시뮬레이션 모델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20 .07
주문생산시스템에서 고객가치평가에 기반 한 고객계층화 모형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Deep Recurrent Neural Network for Sleep Stage Classification using one-channel ECG signal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9 .06
Analyzing Customer Feedback on Social Media : a Case Study of Tourism Service Industry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학습 채널과 테스트 채널이 상이할 경우 심층신경망 신호 검출 성능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다중 바이어스 채널을 갖는 인공신경회로망 모델과 신호처리 응용
전기학회논문지 P
2020 .03
심층 순환 신경망
정보과학회지
2015 .08
심층신경망을 이용한 V2X 채널 추정 알고리즘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실시간 IoT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관계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Optimization of Recurrent Fuzzy Neural Networks for Time Series Prediction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7
Examining the Effect of Marketing Mix Elem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with Mediating Role of Electronic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8 .12
Conducting Service Analysis Based on Online Customer Reviews - Topic Modeling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수중 채널에서 파라메터에 따른 심층신경망 기반 채널추정 성능비교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1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Customer Experience Marketing Using Free Samples in a Multi-Channel Distribution Environment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Channel Selection for Spectrum Sharing in Wireless Networks
[ETRI] ETRI Journal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