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싱가포르 교육과정의 특징과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3호] 2017 덴마크의 행복한 교육과 한국교육에의 시사점 (CP2017-01-03)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0호] 미래 사회 변화에 대비하는 주요국의 소프트웨어 교육 동향 (CP2018-32)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2017 북유럽 국가의 교육체제 분석을 통한 소프트웨어 교육 발전방향 고찰 (CP2017-01-02)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3호] 독일에서 단위학교의 자율성 신장과 책임경영 : 발도르프 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CP2019-08)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5호] 독일의 청소년 정치참여를 통한 민주시민교육: ‘U18 프로젝트’와 ‘청소년의회’ 사례를 중심으로 (CP2017-01-05)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5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6호 독일의 종합학교(Gesamtschule) 현황 및 시사점(CP2015-02-6)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일본 정부의 교육정책과 한국 교육에 주는 시사점: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CP2018-09)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4호] 2017 일본 학교건축 정비 제도의 발달동향 및 활용 현황 고찰로 본 시사점 (CP2017-01-04)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인포메이션] ‘이거’ 안 사왔어? 다시 갔다 와!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인포메이션] 2021년 이렇게 달라집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2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주요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현황과 시사점 (CP2019-0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6호] 노르웨이 및 네덜란드의 문화예술교육사례가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6)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7호] 일본의 독서교육 정책과 한국교육에 주는 시사점: 살아가는 힘으로서의 독서 (CP2017-01-07)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아랍지역 국가의 교육정책의 특성과 시사점:사우디아라비아와 튀니지의 비교 분석 (CP2018-10)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5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7호-2016 핀란드 국가핵심교육과정 개편 : 학습의 기쁨(Joy of Learning)을 향한 끝없는 여정(CP2015-02-7)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인포메이션] 아~찝찝해, 검색해 볼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독일 통일과정과 이후 교육 분야 동ㆍ서독 교류, 지원 및 협력에 관한 연구
교육의 이론과 실천
2022 .12
[인포메이션] 잠자던 포인트여 깨어나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인포메이션] ‘랜선’으로 즐기는 ‘지역축제’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