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싱가포르 교육과정의 특징과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3호] 2017 덴마크의 행복한 교육과 한국교육에의 시사점 (CP2017-01-03)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7호] 일본의 독서교육 정책과 한국교육에 주는 시사점: 살아가는 힘으로서의 독서 (CP2017-01-07)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2017 북유럽 국가의 교육체제 분석을 통한 소프트웨어 교육 발전방향 고찰 (CP2017-01-02)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독일통일과 교육 분야 지원·교류·협력(CP2019-04)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6호] 노르웨이 및 네덜란드의 문화예술교육사례가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6)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0호] 미래 사회 변화에 대비하는 주요국의 소프트웨어 교육 동향 (CP2018-32)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4호] 2017 일본 학교건축 정비 제도의 발달동향 및 활용 현황 고찰로 본 시사점 (CP2017-01-04)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주요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현황과 시사점 (CP2019-0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아랍지역 국가의 교육정책의 특성과 시사점:사우디아라비아와 튀니지의 비교 분석 (CP2018-10)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국제 바칼로레아(IB) 교육내용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도덕과 융복합 수업설계 방안 탐색
윤리교육연구
2024 .01
교육정책연구의 방향 탐색: 교육정책연구에 주는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6 .10
한국 정보 과목과 국제 바칼로레아 CS 교육과정 분석 및 발전 교육 모델 제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1
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미래교육학연구
2019 .01
국제 바칼로레아(International Baccalaureate)가 우리나라 미술과 교육과정에 주는 함의
미술교육연구논총
2021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5호] 독일의 청소년 정치참여를 통한 민주시민교육: ‘U18 프로젝트’와 ‘청소년의회’ 사례를 중심으로 (CP2017-01-05)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5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6호 독일의 종합학교(Gesamtschule) 현황 및 시사점(CP2015-02-6)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IB 교육과정을 활용한 다문화국제혁신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향 탐색
초등교육연구
2018 .01
2015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7호-2016 핀란드 국가핵심교육과정 개편 : 학습의 기쁨(Joy of Learning)을 향한 끝없는 여정(CP2015-02-7)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3호] 독일에서 단위학교의 자율성 신장과 책임경영 : 발도르프 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CP2019-08)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