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싱가포르 교육과정의 특징과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1)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3호] 2017 덴마크의 행복한 교육과 한국교육에의 시사점 (CP2017-01-03)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일본 정부의 교육정책과 한국 교육에 주는 시사점:IB(International Baccalaureate)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CP2018-09)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호] 독일통일과 교육 분야 지원·교류·협력(CP2019-04)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2017 북유럽 국가의 교육체제 분석을 통한 소프트웨어 교육 발전방향 고찰 (CP2017-01-02)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6호] 노르웨이 및 네덜란드의 문화예술교육사례가 한국에 주는 시사점 (CP2017-01-06)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10호] 미래 사회 변화에 대비하는 주요국의 소프트웨어 교육 동향 (CP2018-32)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당신의 독서를 풍성하게 ‘4050 책의 해’ 프로그램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0
[2017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4호] 2017 일본 학교건축 정비 제도의 발달동향 및 활용 현황 고찰로 본 시사점 (CP2017-01-04)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2019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주요국의 현직 교사 전문성 개발 현황과 시사점 (CP2019-05)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중국인의 독서 양상에 대한 연구: 독서율, 독서량과 독서시간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9 .01
한국 독서정책의 현황과 방향
한국출판학연구
2015 .01
[2018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제 2호] 아랍지역 국가의 교육정책의 특성과 시사점:사우디아라비아와 튀니지의 비교 분석 (CP2018-10)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대안고등학교와 일반고등학교의 독서교육 비교 분석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16 .10
초등 자녀의 독서 실태에 대한 부모의 인식 및 지원 양상 연구
한국어문교육
2021 .01
독서환경의 변화와 독서진흥 방안 연구 : 대학생의 독서행동을 중심으로
한국출판학연구
2020 .01
대학생의 독서성숙도 신장을 위한 수업 설계 사례 및 효과 분석
청람어문교육
2021 .11
포용적 독서복지 정책과 학교 독서교육 정책 간의 연계 특성 분석 및 개선 방안 연구
청람어문교육
2020 .01
2015 세계교육정책 인포메이션 6호 독일의 종합학교(Gesamtschule) 현황 및 시사점(CP2015-02-6)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대학 교양 독서교육에서 독서토론의 지향
청람어문교육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