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Ⅱ. Background Theories
Ⅲ. Sunghaksipdo VR
IV. Results: Findings of the Pilot Study
V. Conc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irtual Reality for Toegye‘s Ten Diagrams on Sage Learning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Status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Virtual Reality Video technolog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심리유형 진단을 위한 시나리오 기반 가상현실 콘텐츠 디자인 가이드라인 연구 -공감유형을 중심으로-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1
Design and Production of Educational VR Contents Learning about Design’s Principle and Flow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성학십도 VR, 3 도 “소학도(小學圖)”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가상현실(VR)을 활용한 서비스경험프로토타입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Virtual VR/AR experienc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몰입형 예술의 인터랙션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연출 분석 - VR 다큐멘터리 <골리앗>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2
A Study on the Technology and the Case of Virtual Reality Image Contents Creation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사이버 멀미감 요소 분석을 통한 VR 콘텐츠 제작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VR 뉴스에 관한 연구 : VR 뉴스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VR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 카멜레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VR-based French Learning Content Development
융합연구학회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