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태권도장 브랜드 증거와 고객만족 전환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2
골프이용자의 고객만족, 브랜드신뢰,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 골프 드라이버 중심으로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0 .01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미용실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신뢰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5 .01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 이미지, 관계지향성, 고객만족도와 관계성과의 구조적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5 .03
학부모가 지각한 태권도장의 브랜드증거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미용실 방문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12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1 .12
스포츠관광시설의 서비스스케이프, 브랜드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퍼블릭 골프장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The basic study of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light and Customer Impression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아웃도어 브랜드 선택 속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골프용품 매장의 관계마케팅이 고객의 만족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