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호학적 관점에서 분석한 Emoji 디자인의 젠더 표상 방법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콜라보레이션 패션제품 선택요인이 제품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1 .06
브랜드 충성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에서의 지각된 위험의 매개효과 분석 - 한ㆍ중 패션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
한복문화
2021 .09
On Visual Characteristics of Emoji Preferred by the Elderly Based on Neuroscience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중국 소비자들의 문화적 근접성이 한국국가이미지와 패션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06
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선택속성이 브랜드 태도, 몰입,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2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쇼핑성향, 이용동기 및 선호 이미지 유형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한류 K-패션 활성화를 위한 전략 분석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7 .09
화장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평가속성이브랜드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2
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형 경향 및 사례 분석 : 국내 연구 논문 게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메타버스 기술 확장과 패션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현황에 관한 연구
한복문화
2022 .12
창의적 패션소비 효능감이 혁신적 패션 제품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0 .01
소비자 가치 및 과시적 소비성향이 공익마케팅 패션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4
10대와 20대의 셀러브리티 패션 핫 아이템 구매영향요인 비교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9 .01
팬데믹 시대의 패션쇼의 디지털화 - 패션 필름과 패션 게이미피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2
패션 브랜드에 나타난 팝아트(Pop Art) 콜라보레이션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SPA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지도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12
패션라이프스타일 집단에 따른 편집매장에 대한 인지, 태도 및 구매의도의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