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간편식(HMR)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편의점 HMR 추구혜택이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과 대형마트의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20대 소비자의 편의점 도시락 상품의 외재적 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HMR 무인점포 품질 속성이 소비자의 수용 태도,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 편의점 도시락의 메뉴특성이 기능적 소비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베이커리 점포이미지와 지각된가치가 고객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9 .12
An Analysis on the HMR Purchasing Behavior based on the Life Style of the Customers of Convenience Stor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Study on Influence of Korea’s Selection Attributes of HMR 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12
소매업태의 지각된 서비스 편의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백화점과 종합슈퍼마켓간 차이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5 .01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A Study on Consumption Value Scale of H&B Store : Application of ET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