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도시락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평가와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과 대형마트의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편의점도시락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7
편의점 간편식(HMR) 선택속성이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편의점도시락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직장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1
HMR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편의점 도시락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An Analysis on the HMR Purchasing Behavior based on the Life Style of the Customers of Convenience Stor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도시락인식과 이용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조사
외식산업경영연구
2017 .12
편의점 HMR 추구혜택이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편의점 도시락 선택 속성이 스타 광고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