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식적 수용과 공시적인 인식적 의무
철학
2017 .08
‘믿음’과 인식적 수용
논리연구
2017 .06
Epistemic questions in Korean and Japanese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18 .12
A cross-cultural analysis of Korean and French epistemic marker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1
Epistemic modality in translation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7 .10
인식적 결정이론과 통시적 합리성
과학철학
2021 .11
한국어 인식연계성 표지의 다면성 : 중부 방언과 서남 방언을 바탕으로
국어국문학
2024 .12
Subjectivity in Epistemic Modality
언어학
2019 .04
지성의 덕과 인식론의 과제
철학논집
2016 .11
Humor in the Language Classroom: A Review of the Literature
초등영어교육
2017 .01
‘ᄃᆞᆺ’ 구성의 변천 연구
한말연구
2017 .01
통시적인 인식적 의무와 인식적 추구
철학사상
2018 .08
Semantic Structures of Epistemic Modals: Teachers’ Understanding and Teaching Experience
현대문법연구
2021 .01
한국어 인식양태 표지의 사용 양상
언어사실과 관점
2016 .01
한국인 학습자 글쓰기에 나타난 인식태도표지어 “I think”에 관한 코퍼스기반 분석
새한영어영문학
2017 .08
상호작용적 자원으로서의 현대중국어 어기조사 ‘吧’
담화와인지
2015 .08
초등 영어 교실의 유머 발화자: 교사, 학습자 및 공동 구성을 중심으로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21 .01
사실조건을 나타내는 ‘如果說p, (那?)q’의 의미기능 ? 인식/화행 영역에서의 용법을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17 .06
국어과 교육 내용으로서 유머 교육을 위한 시론
한말연구
2017 .01
초등영어교사의 비언어적 유머가 3학년 영어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초등영어교육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