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한국스포츠학회 제18권 제1호
발행연도
2020.1
수록면
289 - 297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는 스포츠브랜드점포에서 발생되는 긍정적 상호작용이 고객의 동질성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규명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서울지역의 스포츠브랜드점포를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스포츠브랜드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 회수된 모든 설문지는 부호화하여 SPSS 24.0과 AMOS 18.0을 사용하여 통계분석하였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이 나타났다. 첫째, 스포츠브랜드점포의 상호작용은 고객의 동질성에 정적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스포츠브랜드점포의 상호작용은 만족에 정적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동질성은 만족에 정적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