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공창빈 (동서울대학교) 남재준 (한국골프대학)
저널정보
한국골프학회 골프연구 골프연구 제10권 제1호
발행연도
2016.1
수록면
41 - 56 (1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골프용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골프용품 브랜드자산과 고객만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충성도 관계규명을 하고자 한다. 연구대상은 실내・골프연습장 5곳을 임의로 선정한 후 각 연습장마다 100명씩 무선표집하여총 500개의 표본을 추출하여 불성실한 설문지 51부를 제외한 449부를 사용하였다. 그 결과 첫째, 브랜드자산은고객만족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둘째, 고객만족은 브랜드신뢰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셋째, 고객만족은 브랜드충성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넷째, 브랜드신뢰는 브랜드충성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섯째, 브랜드자산은 브랜드신뢰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것으로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브랜드신뢰는 브랜드충성도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94)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