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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언어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이/가’의 실현·비실현 습득 연구
언어과학
2016 .01
How can Korean -i/ka express exhaustivity?
언어와 정보
2015 .12
A Corpus-based analysis of the usage of Korean markers ?(n)un and -i/ka in editorial texts
언어와 정보
2015 .12
‘-고 싶다’ 구문의 본용언에 직접 선행하는 ‘이/가’ 조사구의 주어성 검증
어문학
2016 .12
주절과 전제된 종속절에서의 한국어 조사 -이/가
언어학 연구
2015 .10
인터뷰 담화에서의 주제 부담도에 따른 담화표지 사용 연구 -미얀마인 학습자와 한국어 모어 화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0 .01
일본인 한국어 학습자의 조사 ‘을/를’, ‘이/가’ 교체 연구 - ‘-고 싶다’ 구문을 대상으로 -
언어과학
2020 .01
주격조사 ‘-가’의 기원과 발달에 대한 재론 - 이용규 · 황선엽(2021)과 양재영(2022)에 대한 비판 -
언어학
2023 .12
On the Identity and Distribution of “Case Markers” in Korean
언어
2023 .06
주격 조사 ‘가’ 중출 구문 연구-구어 문어 말뭉치 분석을 바탕으로-
언어과학
2016 .01
한국어의 조사 ‘가’와 ‘를’ : 격과 의미
언어
2017 .12
Positioning through inference: The multi-functional role of -n na/ka po- in discourse
언어과학연구
2025 .03
한국어 주격 표지 ‘-이/가’와 화제의 표시
언어연구
2019 .01
The Korean i/ka Marker and Contextual Specification by the Qualia Structure
영어영문학
2015 .11
Was there a Tibetan Translation of Karṇakagomin’s Pramāṇavārttikavṛttiṭīkā?: On a Quotation in Btsun pa Ston gzhon’s 1297 Pramāṇavārttika Commentary
International Journal of Buddhist Thought and Culture
2023 .06
조사 ‘이/가’, ‘은/는’의 사용 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 방안 및 효과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5 .01
한⸱중 담화표지의 통사⸱화용 특징 대조
중국어문학논집
2020 .12
한국어 ‘-은/는’과 ‘-이/가’, 무엇을 어떻게 교육할 것인가?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6 .01
依頼場面における言いさし表現に関する考察 - 負担度別使用様相と機能を中心に -
일본문화학보
2022 .05
So as a Multifunctional Discourse Marker Used by Korean Speakers in English Conversation
언어과학연구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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