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기반 문제해결학습 설계 및 실행 과정에서교사가 경험하는 실천적 고민과 선택: 초등 과학⋅수학 영재 사례를 중심으로
교사교육연구
2017 .01
모바일 기반 창덕궁 현장체험학습을 위한역사과 교수․학습 방안 개발
교과교육학연구
2015 .01
모바일기반 체험학습 평가준거 개발 및 적용
사회과교육
2015 .09
모바일 장치를 활용한 거꾸로 수업의 적용가능성 탐색
중등교육연구
2016 .06
플래시카드와 문제풀이 앱 활용의 교육적 효과
교육방법연구
2017 .01
교사학습공동체에 리더로 참여한 유아교사들의경험과 리더십 특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AAC를 적용한 모바일 메신저의 사용과 일상생활 적용에 대한 지체장애학생의 경험과 요구
발달장애연구
2018 .01
대학이러닝 학습자의 모바일학습에서 학습행태, 학습스타일, 학업성취도에 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외로움 : 카카오톡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무엇이 교사를 달리게 하는가? : 교사 학습공동체를 촉진하는 핵심 요인의 발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12
모바일 트렌드 2018: 모바일, "無 "의 시대를 열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메신저] ‘실패한 메신저’와 ‘성공한 메신저’의 차이 외
매경이코노미
2021 .10
모바일 메신저 이용과 이동통신서비스 및콘텐츠 이용간의 상관관계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교사의 학습공동체가 수업효과성에 미치는 영향분석: 교사와 학생의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역량개발학습연구
2019 .01
A Mobile Instant Messaging (MIM) Application as a Tool of English Interaction in the Korean EFL Context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유치원 안과 밖 교사학습공동체에 나타난 교사 체험과 배움의 의미
어린이교육비평
2022 .04
초등교사가 지각한 학생지도성, 교사-학생관계 교사효능감 및 학습컨설팅 역량과의 관계
교원교육
2020 .01
사람들은 왜 특정한 모바일 앱만을 이용하려 하는가 ?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mIM) 이모티콘의 이용동기와 지각된 가치가 mIM 서비스 이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교사-학습자의 상호작용에 기초한 과업집중도 분석을 위한 모바일 앱 프로토타입 개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