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이론적 개념 및 기존 문헌 검토
3. 연구 가설 및 연구 모형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IM 적용을 통한 IoT 기반 무선 센서 네트워크 성능 최대화 방안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문화산업 콘텐츠로서의 이모티콘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 가천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3
A Mobile Instant Messaging (MIM) Application as a Tool of English Interaction in the Korean EFL Context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동기: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상황에서 소속감, 외로움이 자기노출 행동에미치는 영향: 시스템 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단체대화방에서의 잠복 관찰 : 카카오톡 이용자의 성격 및 심리적 특성의 영향
한국방송학보
2019 .11
대학생들의 이모티콘 이용동기, 의존도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Interpersonal Rejection Sensitivity and Mobile Instant Messaging: Intensity, Usefulness, Stress, and Sex differences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04
감성지능에 따른 모바일 이모티콘 사용동기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기노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트위터에서 기업의 이모티콘 사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MIM 사용자의 Technostress에 영향을 주는 요인 탐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브랜드 펜페이지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효과: 브랜드 지각의 매개역할 및 소비자 방문 성향의 조절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Examining the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mobile instant messaging servi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사회적 배제가 의인화된 브랜드 이모티콘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은유적 따뜻함의 매개효과 탐색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소비자의 지각된 파워가 이모티콘 사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5
후기 청소년의 모바일 인스턴트 메시징 이용과 기분 표현 : 짜증스러운 기분의 통제소재 인식의 조절 효과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23 .06
이기고 싶어 하는 아동-부모 간 상호작용: 치료놀이(TheraplayⓇ)와 MIM(Marschak Interaction Method)을 중심으로
발달지원연구
2020 .01
발달장애 청소년의 이모티콘을 활용한 의사소통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고기능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SNS 대화 맥락에서 유생성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 능력 및 선호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7 .04
온라인토론에서 이모티콘 유형이 문제유형에 따라문제해결과정과 토론메시지에 미치는 영향
교원교육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