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의 제기
Ⅱ. 헌법상 방송광고의 의미와 입법형성
Ⅲ. 우리나라의 방송광고규제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에 대한 비교정태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방송의 내용 규제 개선에 대한 제언
방송문화
2020 .09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해외 방송규제 체계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좋은 규제의 판단기준에 관한 소고
명지법학
2020 .01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방송광고 규제 개선을 위한 입법기준 시론
방송문화
2020 .06
알고리즘 규제를 위한 지도 - 원리, 구조, 내용 -
경제규제와 법
2020 .11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환경 조성을 위한 방송 광고 규제 개선 방안 - 지상파 중간광고 재개 및 규제 체계 단순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03
토지이용규제의 현황과 문제점
한국토지공법학회 학술대회
2023 .09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