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문제의 제기
Ⅱ. PCM 도입의 배경
Ⅲ. PCM을 둘러싼 논란
Ⅳ. PCM 규제 공백의 위험 : 포비돈 뉴스의 사례
Ⅴ. PCM으로부터의 교훈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 유사중간광고 도입의 효과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지상파 PCM 광고 노출효과 및 가치 분석
방송통신연구
2018 .01
지상파 TV 중간광고 규제 완화의 근거와 허용 방안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방송편성의 자유 관점에서 지상파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위헌성 검토
언론과법
2017 .12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정책결정과정 연구 : 정책네트워크 이론의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3 .05
지상파TV 중간광고의 단계적 도입 방안에 대한 연구: 일반 시청자와 전문가들의 인식조사를 바탕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지상파 방송 중간광고 재도입에 관한 광고주 인식 조사: 광고주 규모에 따른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TV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에 대한 일반 시청자와 광고인의 인식 비교
광고학연구
2018 .01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소비자 인지부하, 광고-동영상 콘텐츠 맥락 일치성과 광고 위치가 온라인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