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류 브랜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몰입이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일체감 및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대학생이 지각하는 스포츠의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몰입 간에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0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2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속성이 브랜드 동일시,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확장된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의류제품의 상표관계 경로모형 연구(제1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초등학교 고학년 남학생들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충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3 .01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선택권, 브랜드가치, 브랜드신뢰, 브랜드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8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의류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여성 캐주얼 상표 확장에 대한 상표 개성과 상표 자산의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5 .01
골프의류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국내 의류 기업의 브랜드 아키텍쳐 및 기업 내 브랜드 차별화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의류 브랜드 커뮤니티에 대한 마케팅 활동이 커뮤니티의 상호작용성 증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의류브랜드의 체험마케팅활동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