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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 Regression을 이용한 이탈고객예측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SOM을 이용한 고객의 이탈 가능성 분석 및 이탈 방지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SA2 전자상거래(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동적 고객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마케팅연구
2012 .09
중국인의 화장품 산업에 대한 고객관계관리 (CRM)가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CRM - 고객만족 관리를 넘어서는 고객가치 찾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개인구매패턴을 이용한 상대적 이탈예측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B2 전자상거래(2)] 이동통신회사에서의 Customer Value측정을 통한 고객 세분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고객중심의 장서관리를 위한 CRM 적용방안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Session Q] 신경망을 이용한 군집화 기법의 개선과 데이터 마이닝의 기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4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협력적 필터링에서 고객의 응답성향과 예측치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서비스실패와 고객이탈간 연결에서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조정적 역할- 가구단위의 연속적 서비스를 중심으로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고객 분석에 의한 ‘고객 맞춤형 CRM 시스템’ 구축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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