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선호도 평가패턴을 이용한 선호도 예측 알고리즘의 성능개선 방안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협력적 필터링에서 MAE 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협업필터링 추천시스템에서 개인별 선호도의 표준화에 따른 예측성능의 영향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협력적 필터링 추천 시스템의 정확도 개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임계값이 표준편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협력적 필터링에서 추가정보를 이용한 선호도 예측 정확도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추천시스템에서 사전평가에 의해 선별된 고객의 특성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7 .01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개인화된 상품추천방법에 관한 연구 - 협력적 필터링방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추천시스템에서 협력적 필터링 기법의 접근법에 의한 예측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12
협력적 추천시스템에서 유사도 가중치의 임계치 설정에 따른 선호도 예측 정확도 향상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7 .01
개인화된 상품추천을 위한 협동적 필터링에서의 데이터 선정과 추천 성과간의 관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협업 필터링 기반 개인화 추천을 위한 사회 네트워크 분석 척도의 활용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협력적 여과기법의 평균과 이웃정보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9 .01
협업 필터링 추천에서 대응평균 알고리즘의 예측 성능에 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Logistic Regression을 이용한 이탈고객예측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사회연결망의 구조적 공백을 활용한 신규고객 웹 상품추천방법
산업경제연구
2010 .10
선호명확성과 고객참여수준, 문화권의 차이가 맞춤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6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명품제품 구매 시 품질인식이 고객만족과고객추천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SA2 전자상거래(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동적 고객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