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교육품질과 고객 지향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품질과 고객만족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11 .04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Decision Tree 를 이용한 고객 취향 관리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항공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 서비스차별화 사례와 서비스품질 결정요소
항공진흥
1997 .03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인터넷쇼핑몰 회원고객만족이 신뢰, 몰입,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홈네트워크서비스에 대한 고객 Need분석 및 서비스 제공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5 .11
인터넷 상점에서의 동적인 고객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정유사의 고객서비스 다양해지고 있다
석유협회보
1993 .01
무인점포의 기술기반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및 구전의도의 관계성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6
고객 신뢰가 가장 큰 자산
안전21
2007 .01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고객 감동의 시작 '원투원 서비스'
디지털콘텐츠
2000 .01
유통매장에서의 고객분석 및 고객서비스 기술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통합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0
0